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매거진 한경]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BOTANICSENS, 데일리 피부 홈 케어 솔루션
작성자 보타닉센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30 11:36: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8



피부 홈 케어 화장품의 새로운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는 BOTANICSENS가 15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에서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식회사 보타닉센스(BOTANICSENS)는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도 스킨케어가 가능하도록 영양학자가 개발한 피부의, 피부에 의한, 피부를 위한 고품격 화장품 브랜드다. 식물에서 추출한 향 성분을 통해 피부 스스로 본연의 회복력을 되찾게 하는 신개념 화장품이다.


보타닉센스의 제품은 고객들이 자신의 목적과 스킨 상태에 최적화된 맞춤 홈 케어를 할 수 있도록 크게 피부솔루션 종류의 제품과 화장품 유형의 제품으로 분류되고, 고객의 니즈에 따라 아토피/진정, 보습/수분, 주름/탄력, 미백/스킨케어, 클렌징/선케어, 바디/헤어 등으로 세분화됐다.

특히 아토 포뮬라 올인원로션과 모이스처 라이저는 임상실험을 거쳐 피부 건조증, 가려움증 완화와 미백·주름개선에 기여한다는 효능을 정식으로 인정받아 출시 이래 구매자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보타닉센스 관계자는 자사 제품의 인기 비결에 대해 “보타닉센스 제품은 SCI 논문으로도 발표된 식물에서 발견한 특허 향 성분인 운데칸, 데칸알, 카르본, 이오논이 고농축 영양성분들의 피부 흡수력을 높여줘 피부 주름, 아토피, 색소침착 등의 개선 및 완화에 크게 기여한다는 것을 과학적으로 입증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 서비스에 대한 질적 우수성과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열렸다.



'매거진 한경' 한경수 기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