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비욘드포스트] 보타닉센스, 연세의료원에 화장품 기증
작성자 보타닉센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30 11:44: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2



연세대학교 기술지주 자회사이자 향을 통한 피부의 재탄생을 추구하는 더마코스메틱 기업인 보타닉센스가 19일 연세의료원 발전기금사무국에 총 49,170,000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 날 기증식에는 박태선 보타닉센스 대표와 윤동섭 의료원장과 한수영 간호부원장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증된 보타닉센스 제품은 데칸알 페이셜오일, 데칸알 리프팅크림, 데칸알 클렌징로션으로 구성된 데칸알 3종 솔루션과 Ph.D 아토 디펜스 모이스처라이저 각 330개씩이다.

데칸알 3종 솔루션 제품의 핵심 성분인 데칸알은 고수와 자몽에서 추출한 향 성분으로, 신체 내의 독소를 배출시켜주고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를 방지시켜주는 효능을 지녀 피부 탄력 증진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어 Ph.D 모이스처라이저의 핵심이 되는 운데칸은 귤과 라임에서 추출한 향 성분으로 혈관 정화와 혈행 개선,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 시국에 마스크로 인해 생긴 피부 트러블 개선에도 효과를 보인다.

박태선 보타닉센스 대표는 "이번 기부는 코로나 19의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비롯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과 지역사회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타닉센스는 최근 아웃렛 몰을 통해 노화 방지와 탄력 증진에 효과적인 데칸알 라인 제품과 가려움증에 효과적인 아토 라인 제품,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하기 위한 선 케어 제품 등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한시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첨부파일 04_6.pn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